동아제약 아일로, 카카오 선물하기 이너뷰티 콜라겐 브랜드 '1위' 등극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3 14:46: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카카오 선물하기 이너뷰티 콜라겐 브랜드 중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일로는 입점 이후 지난 5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고급스러운 오간자 포장 방식과 시즌마다 스페셜 굿즈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 동아제약 아일로, 카카오 선물하기 이너뷰티 콜라겐 브랜드 '1위' 등극

이너뷰티 시장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특별한 모델이나 TV광고 없이도 제품력과 선물로서의 가치를 알리는 데 집중하며,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이 420% 성장했다.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은 타입1 콜라겐 3,000 mg과 엘라스틴, 비오틴 등을 함유했으며 산뜻한 오렌지 맛의 액상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아일로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특별한 여름 에디션을 준비했다.

아일로 타입1콜라겐 비오틴 앰플 30일분 구매 시 핑크&화이트 컬러의 조화로운 색감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인 비치타월을 제공한다.

비치타월은 견고한 짜임으로 탄탄한 내구성과 유럽 친환경 섬유 품질 인증인 오코텍스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름 시즌 활동도 높은 아이템으로 수영장과 피크닉과 같은 야외활동에서는 비치타월 또는 담요로, 실내에서는 장식용 베드 스프레드로 활용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일로 콜라겐과 비치타월 굿즈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의 여름을 특별하게 챙기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일로는 고객들의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2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3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