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항공‧해외숙소 리워드 페스타'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24 16:51: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야놀자가 '항공‧해외숙소 리워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7월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론칭했다.
 

▲ [이미지=야놀자]

 

이번 서비스를 통해 야놀자는 항공과 해외숙소 예약 서비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해외여행에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연이어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항공‧해외숙소 리워드 페스타'는 올해까지 야놀자를 통해 국내‧국제선 항공권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제액 10%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국제선 항공권 50만원 이상 예약 시 최대 10만원, 국내선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해외숙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해외숙소를 예약하면 결제액에 따라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신규 글로벌 항공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항공과 해외숙소를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리워드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야놀자만의 파격적인 고객 혜택으로 급증하는 국내‧외 여행 수요를 선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