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봄' 정기 세일 진행...웹예능 ‘로또왕’ 과 제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30 14:53: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4월 2일부터 4월 18일까지 17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코로나19로 긴 침체에 빠져 있던 국내 패션 시장이 백신 보급으로 3월부터 조금씩 활기를 되찾은 만큼, 다양한 할인 행사와 차별화된 프로모션 등을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정기세일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특히 MZ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반 사이 출생한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인기 유튜브 컨텐츠 ‘로또왕’과 제휴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또왕’은 배우 이이경이 로또 1등 번호를 찾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해서 로또에 대해 파헤치는 웹예능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1월 인기 유튜브 콘텐츠 ‘네고왕’과 함께 사은행사를 진행해 포털사이트 20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행사 참여 고객 분석 결과, 신규 고객 중 10~30대 고객 구성비가 70%에 달하는 등 젊은 고객의 유입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일 오후 6시 30분을 시작으로 11일까지 로또왕과 협업한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봄 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여성·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할인 판매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MZ세대들의 반응이 좋은 유튜브 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새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4월에는 본격적인 소비심리가 회복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