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노원점, 10년 만에 '새단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3 16:07: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백화점 노원점이 3개월간의 층별 리뉴얼을 마치고 이달 26일 새롭게 문을 연다.


이번 MD개편은 신규 콘텐츠 도입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백화점 전 층에 걸쳐 10년 만에 진행된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노원점으로 거듭났다.

 

▲ 롯데백화점 노원점 리빙전문관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1층 후문에 과감하게 식료품관(F&B)을 배치해 새로운 오픈형 테마공간으로 구성했다.

노원점은 수제버거 전문점 '쉐이크쉑'과 더불어 지하 식품관에 총 5곳의 유명 맛집을 한 데 모아 유명 맛집 편집매장을 구현했다.

7층은 지난 9일 리빙전문관으로 새롭게 변화했다. 리빙 상품군 주 고객층인 30~40대 여성의 구성비가 높은 점포 특성을 반영해 수입 가구 브랜드를 유치하는 데 집중했다고 롯데백화점 노원점 측은 전했다.

'키덜트존(Kidult Zone)'을 확대해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해 체험하는 즐거움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베이커리 겸 브런치 카페 '플레어비(FLAIR.B)'가 2층에 입점했다.

롯데백화점 노원점 이종성 점장은 “작년 한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은 만큼 올해는 고객들에게 기존과는 확연하게 다른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존의 쇼핑 공간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큐레이션하였다”며 "설레는 봄을 맞아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찾는 고객들께 신선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고객 여정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