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음모의 베라모드 등장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15:01:05
  • -
  • +
  • 인쇄
메인 스토리 50장 ‘아스모데우스’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14일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창세기전 모바일’ 음모의 베라모드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음모의 베라모드’는 시즈를 비롯한 뫼비우스 우주를 설계한 마스터 중 한 명으로, 안타리아 창조주 13 암흑신 중 ‘음모의 신’이다.

전투 시 초필살기 ‘헬 게이즈’를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마에라드의 시선’ 장착 시 무기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50장 ‘아스모데우스’를 공개했다. 해당 스토리를 통해 안타리아의 명운이 걸린 가운데 ‘흑태자’가 궁극의 마장기 ‘아스모데우스’를 깨워 고향으로 떠나려는 신들의 방주 ‘오딧세이’를 뒤쫒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이번 ‘아스모데우스’ 이후 업데이트 예정인 메인 스토리 51장을 끝으로 게임 론칭부터 이어온 '창세기전2' 스토리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메인 스토리 35장과 36장에 하드 난이도가 추가됐다.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18을 시작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 정기 점검 전까지 이용자 혜택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게이시르 현상금 이벤트’를 진행, 게이시르 소속의 적을 처치하면 ‘캐릭터 소환권’과 ‘금빛 무기/방어구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를 통해 ‘장신구 각성석’과 ‘캐릭터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를 획득 후 주어진 성장 미션을 달성하면 ‘SD 프로필’과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엘리자베스 팬드래건’과 ‘클라우제비츠’의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두 캐릭터 소환 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지급한다.

끝으로 일일 미션과 주어진 과제 클리어 시 ‘전설 기억의 파편’과 ‘용사의 빵’, ‘찬란한 방어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 1, 2’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넵튠, 작년 영업익 24억원…전년比 74.9%↓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넵튠은 연결 기준 작년 매출 1213억원, 영업이익 24억원을 기록했다고 22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대비 0.25%, 74.9% 감소했다. '애드테크' 사업의 경우 전년 대비 매출은 3.1% 상승했으며 광고거래액은 586억4000만원으로 2.2% 늘었다. 넵튠은 불확실한 시장 상황에서 애드액스, 애드파

2

아이센스블랙라벨PC존, PC방창업 사업설명회 참가자 대상 ‘원가창업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이 이어지는 가운데, PC방창업을 보다 신중하게 검토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초기 투자 부담과 장기 운영 가능성을 함께 따지는 흐름이 뚜렷해지면서, 단순한 홍보 문구가 아닌 실제 운영 구조와 조건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창업 설명회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는 모습이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엄

3

형지글로벌, 까스텔바작 미국 공식몰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글로벌이 전개하는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미국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 ‘까스텔바작 USA(castelbajacusa.com)’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형지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은 글로벌 도약을 위한 핵심 전략의 일환이다. 형지글로벌은 온라인 스토어를 전초기지로 삼아 교포 중심 소비를 넘어 미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