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복합문화공간 ‘하이브인사이트’ 뮤지엄 개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7 15:07:41
  • -
  • +
  • 인쇄

하이브의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가 내달 14일 용산 신사옥에 문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하이브 인사이트는 음악에 대한 하이브의 관점을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낸 복합문화공간으로 하이브의 음악과 아티스트, 팬을 연결하기 위한 공간이다.
 

▲ 5월 14일 개관하는 '하이브 인사이트' 전경 [사진=하이브 제공]

 

하이브 인사이트는 ‘We believe in Music’이라는 하이브의 새 미션을 다채로운 전시 공간과 콘텐츠로 구현해 하이브의 음악이 주는 영향력과 감동을 관람객이 몸소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이 만드는 하이브의 음악에 관한 이야기들이 이곳에 집대성된다.

아티스트와 팬들의 영광의 순간을 기록한 공간, 관람객이 오감을 활용해 음악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도 마련된다.

하이브의 신사옥인 하이브 용산 지하 1~2층에 연면적 약 4700㎡ 규모로 조성된 하이브 인사이트는 관람객의 안전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관람을 희망하는 이용객은 26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와 내달 3일 오픈하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각각 신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가전도 ‘경험’의 시대”…롯데하이마트, 잠실점 ‘체험형 플래그십’으로 재탄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는 10일 국내 최대 규모 가전 매장인 잠실점을 리뉴얼해 ‘고객 경험 중심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심의 정보 탐색과 가격 비교가 일상화된 환경에서, 오프라인 매장만이 제공할 수 있는 체험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은 총면적 3,760㎡(

2

NH농협은행, 설 명절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 금융 편의를 위해 오는 13일과 14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이동점포(NH Wings)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농협은행 이동점포는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가 탑재된 차량이 장소 제약 없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3

세라젬, 다비치안경과 맞손…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국내 최대 안경체인인 다비치안경체인과 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을 위한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양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세라젬 서울타운에서 헬스케어 혁신 가속화 및 전방위적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각자의 핵심 역량을 결합해 헬스케어 서비스 영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