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홀딩스, ‘2025 오색오감’ 성료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5:18:48
  • -
  • +
  • 인쇄
연말 임직원 자원활동
기부 목공·연탄 나눔 등 사랑 실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홀딩스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2025 오색오감(五色五感)’을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 ‘2025 오색오감’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네오위즈]

올해 22회를 맞이한 ‘오색오감’은 네오위즈홀딩스와 네오위즈 및 계열사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다섯 가지 활동으로 다섯 가지 감동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자연과 세상을 잇다'를 주제로 선정하고 환경 및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다채로운 활동들로 구성됐다.

임직원들은 지난 10월 말부터 약 두 달간 다섯 가지 활동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폐장난감을 재활용하기 위한 ‘장난감 분해’ 활동과 △페트병을 업사이클해 만든 인형 키링 ‘상괭이 안전 키링 제작’ 활동을 진행했다. 생태계 보전을 위한 △‘생태계교란 어류 제거’와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 ‘기부 목공’ 활동도 펼쳤다.

특히, 지난 5일 연탄 나눔 활동을 통해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 연탄 3000장을 직접 배달하고, 연탄 후원금 1500만원을 기부했다. 현장에는 김상욱 네오위즈홀딩스 대표,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 등 임직원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네오위즈홀딩스 관계자는 “오색오감은 임직원들이 다 함께 나눔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뜻깊은 연말 문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참여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T 고급택시, 수도권 지역 제한 해제...서비스 품질 향상 '기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사업권을 하나로 묶는 고급택시 실증 특례 승인을 받으면서 사업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이는 지난 7월 차량 호출 서비스 '타다'에 이어 두 번째 실증 특례 사례다. 9일 모빌리티 업계에 따르면 국토교통부는 지난달 27일 카카오모빌리티의 '대형·고급형 택시 사업 구역 광

2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 로봇 인공관절 수술 교육·임상 공유 활발… “3,000례 집도로 국내 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로봇 수술기를 활용한 무릎 인공관절 임상 경험을 국내외 의료진과 적극적으로 공유하며 로봇 인공관절 수술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이 의무원장은 지난 11월 말 열린 ‘2025 스트라이커 마코(MAKO) 서밋’에서 패널로 참석해 마코로봇 수술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을 진행했다.

3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 캐릭터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9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추가된 캐릭터는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로, 해당 캐릭터는 지난 5월 진행한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만나고 싶은 캐릭터를 알려주세요! 2탄’ 이벤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