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회 미스아시아 세계대회' 한국 본선 성료...노은성 결선 진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4-21 15:22:46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제35회 미스아시아 세계대회’ 한국 본선이 2025년 4월 18일(금),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 VIP룸에서 열렸다.

 

본선 심사 결과 노은성이 1위에 선정되어 오는 6월 28일 중국 하이난에서 열리는 세계 결선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 제35회 미스 아시아 세계대회 우승자 노은성(왼쪽)과 미스 아시아 조직위원회 가오텐 위원장.   
미스아시아 세계대회는 1985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35회를 맞은 국제 미인대회이다. 공정성, 전문성, 문화적 깊이를 바탕으로 아시아 여성의 아름다움과 지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현대고혹자’ ‘만다린’ ‘후궁:천년금애’의 옹홍(翁虹ㆍ1989년 우승), 정무문의 만기문(萬綺雯ㆍ1989년 준우승), 이연걸의 부인 이지(利智ㆍ1986년 우승), ‘봉신연의:영웅의 귀환’의 양궁여(楊恭如) 등이 이 대회에서 배출된 스타들이다.
 

이번 한국 본선은 단순한 미의 경연을 넘어, 아시아 문화의 다양성과 여성의 다채로운 가능성을 조명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다. 노은성은 자기소개 및 질의응답을 통해 내면의 지성과 품격, 문화적 감수성을 뽐내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서는 미스아시아 조직위원회 가오텐(高田) 위원장과 한국조직위원회 위원장이자 K-STORY 대표인 고대화 위원장이 직접 트로피와 왕관을 수여했다.


이날 본선 현장에는 홍콩 아시아TV 한국 총괄대표 신해란, 한국국제문화교류원 송기출 원장, 기독교한국침례회 수원중앙침례교회 고명진 목사 등 국내 문화·미디어·교육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에 선발된 한국 대표들은 외면을 넘어 재능과 다양성을 갖춘 아시아 여성상을 세계 무대에 당당히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도 소비자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현지 시장에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Mirabelle Korea(대표 김종근)는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검은사막 ‘솔라레의 창’ 신규 시즌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3:3 매칭 PvP 콘텐츠 ‘솔라레의 창’ 신규 시즌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솔라레의 창’은 3명이 한 팀이 돼 장비 격차 없이 동일한 장비로 실력을 겨루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다. 2022년 6월 첫 프리 시즌으로 시작해, 이번이 8번째 열리는 시즌이다. 11월

2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글로벌 정식 론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가 22일 글로벌 정식 론칭을 실시하고 본격적인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어제 정오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이후 하루만에 미국, 일본, 한국, 대만, 홍콩, 캐나다, 싱가폴, 마카오 등 8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하기도 하

3

하나은행, '2025 부동산 投:語(투:어)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1일과 23일 양일 간 자산가 고객 60여명을 초청해 ‘투자를 말하다, 2025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자산관리를 담당하는 하나더넥스트본부 소속 부동산 전문위원들이 자체적으로 선정한 투자 유망지역을 VIP고객과 함께 소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