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3종 추가…앱솔루트 스쿼드 택티컬 업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7 15:32:04
  • -
  • +
  • 인쇄
앱솔루트 스쿼드 엠마·은화·베스티 등장
앱솔루트 스쿼드 신규 스토리 이벤트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SSR 캐릭터 3종과 메인 시나리오 등 풍성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7일 밝혔다.

 

▲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3종 추가 이미지 [사진=레벨 인피니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택티컬 업 플랜으로 더욱 강력해진 앱솔루트 스쿼드의 엠마, 은화, 베스티 총 3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다정한 맏언니 ‘엠마 : 택티컬 업’은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아군의 공격 능력 강화는 물론 생존을 도와 아군에게 보다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내는 지원형 니케다.

리더 ‘은화 : 택티컬 업’은 아군의 화력을 보조하고, 카모플라쥬 상태에 따라서 자신을 공격력을 강화하는 화력형 니케다.

막내 ‘베스티 : 택티컬 업’은 방어 무시 대미지와 넓은 폭발 범위를 가진 화력형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폭발 범위가 더 확장된다.

‘엠마 : 택티컬 업’, ‘은화 : 택티컬 업’, ‘베스티 : 택티컬 업’은 특수 모집 기간 종료 이후에도 일반 모집, 소셜 포인트 모집, 몰드 아이템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풀 보이스로 제공되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ABSOLUTE’는 택티컬 업 플랜을 마치고 복귀한 앱솔루트 스쿼드가 새로운 임무를 받은 가운데, 계속되는 악몽에 시달리던 은화 앞에 미지의 랩쳐가 등장하며 전개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메인 시나리오 39 챕터 ‘인자’와 40 챕터 ‘선택’이 업데이트되며, 과거 솔로 레이드에 등장했던 보스들과의 전투를 다시 체험할 수 있는 ‘솔로 레이드 뮤지엄’이 추가된다.

이 밖에 업데이트 이후 21일 동안 누적 로그인 시 보상으로 신규 한정 코스튬 ‘은화 : 택티컬 업 - 데이 오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9월 Mission Pass를 통해 ‘엑시아 - 해커 래빗’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2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3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