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쿠팡이 캠핑 및 피크닉용품 수요가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관련 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캠핑&피크닉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70%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를 비롯해 스포츠/레저, 푸드 카테고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들의 제품 선택폭이 더욱 넓어졌다. 주요 참여 브랜드는 LG전자, 앤커, 루메나, 벤프, 조아캠프, 카즈미, 프링글스, 신라면, 진라면, 삼다수, 펩시 등이 있다.
![]() |
▲ <사진=쿠팡> |
고객들의 쇼핑을 돕기 위해 기획전 페이지 내에 다양한 테마관을 준비했다. 인기 나들이 아이템을 엄선해 선보이는 ‘BEST 캠핑/피크닉 아이템’ 코너를 비롯해 품절 임박 상품 중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골라볼 수 있는 ‘기간한정 SALE’ 코너, 캠핑 관련 주요 키워드를 중심으로 연관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급상승 캠핑 키워드’ 코너 등을 마련했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캠핑피크닉’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캠핑 및 피크닉 시즌에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할인전을 통해 가정의 달 5월을 더욱 풍족하게 보내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