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찌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소원 빌면 레드킹폭립 쏜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3 15:38: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이 소원 인증 이벤트 ‘뿌찌에게 소원을 말해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빌었던 소원과 다짐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 bhc치킨 ‘뿌찌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이미지 [bhc치킨 제공]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나 홈페이지, 앱 등을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새해 소원‧다짐을 입력한 후 인스타그램 계정 ID를 남기면 접수된다.

올해 가장 이루고 싶은 소원에 대해 짧은 글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비롯해 짤‧밈 등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성한 소원을 필수 해시태그 #bhc소원을말해봐 #레드킹폭립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의 피드‧스토리 콘텐츠로 게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16일에 발표되며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별도 안내된다. 당첨자에게 bhc레드킹폭립 기프티콘(5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2021년 공개한 bhc치킨 자사 캐릭터인 ‘뿌찌’는 bhc치킨의 인기 메뉴 뿌링클 애호가이자 치즈볼 튀기기 달인이라는 설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뿌찌 캐릭터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bhc치킨과 함께 즐거움 가득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