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스타픽' 광고에 개그우먼 이수지 발탁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15:43:15
  • -
  • +
  • 인쇄
다양한 캐릭터 활용한 디지털 광고 제작
정회원 딜러가 엄선한 차량 확인 가능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캐피탈이 KB차차차의 모델로 코미디언 이수지를 발탁하고, ‘KB스타픽’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 KB캐피탈]

 

이수지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여러 유머 컨셉 광고를 통해 KB차차차의 서비스를 알기 쉽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에서는 이씨가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주변 인맥을 과시하지만 실속없는 ‘인맥과시형 K-아줌마’, 중고차는 단순히 느낌으로 산다는 ‘중고차 모르는 게 죄니형’ MZ제니, 빠른 선택을 유도하는 ‘마감임박형 쇼호스트’ 캐릭터를 소화했다. 에피소드에서는 이씨가 중고차를 알아보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광고는 총 1분 30초 버전의 종합편과 짧고 임팩트 있는 캐릭터별 15초 버전의 숏폼 2편으로 제작됐다. KB차차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차차차에서 운영 중인 ‘KB스타픽’은 KB차차차 정회원 딜러들이 직접 엄선한 차량을 등록해 매물 리스트 최상단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누구나 한눈에 차량 상태와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한 줄 스펙’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찾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KB차차차 관계자는 “KB스타픽을 통해 KB차차차에서 고객들이 좋은 차를 찾기 위해 소비하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것”이라며 “믿을 수 있는 차량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해 고객의 선택을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토]나주시, 올해 46개 표창…‘혁신행정’ 전국이 인정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농업·보건·문화관광·방역 등 전 분야에서 총 46개의 표창을 수상하며 현장 중심 혁신행정의 성과를 입증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공무원들의 헌신과 시민 협력이 만든 결과”라며 지속 가능한 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

[포토]나주시, 내년 국비 5403억 확보…‘미래 에너지 전략도시’ 도약 시동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에너지 전문과학관, K-그리드 인재·창업 밸리, 초전도 도체 시험설비 구축 등 핵심 국책사업을 포함해 내년도 정부 예산 5403억 원을 확보하며 미래 에너지 전략도시로의 도약 기반을 굳혔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핵심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국가 에너지 신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3

GTX-A 운정서 계약 해지됐던 인창개발 재낙찰...자금 문제 없나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경기 파주시 운정3지구 주상복합용지 개발 사업의 새 사업자 공모에서, 중도금 미납으로 계약 해지 사유가 발생했던 인창개발 총수 일가가 소유한 회사가 다시 사업자로 선정됐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과거 유동성 문제로 사업을 멈춘 당사자가 동일 부지 개발권을 다시 확보했다는 점에서 제도적 허점과 절차의 적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