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서 ‘스타워즈’ 드라마 활용한 올레드TV 광고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13 15:45:50
  • -
  • +
  • 인쇄
전광판에 스타워즈 시리즈 신작 ‘오비완 케노비’ 속 다스베이더 등장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스타워즈 신작 드라마 ‘오비완 케노비'를 활용한 올레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영상은 작품 속 주요 등장인물인 다스베이더가 우주선에서 등장해 광선검을 휘두른 후 사라지며 "올레드 TV로 보세요(See it with OLED)”라는 문구로 끝난다.
 

▲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스타워즈 '오비완 케노비' 등장인물 다스베이더가 출연하는 광고가 재생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앞서 LG전자는 스타워즈 시리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 협업해 LG 올레드 에보 스타워즈 에디션를 출시한 바 있다. 한정판 제품은 스타워즈 ‘501 군단’에서 착안해 미국‧독일에 각각 501대 한정 판매 진행하고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미국에서 지난달 26일 최초 공개 후 약 2주간 2600여 명의 구매 대기자가 몰릴 정도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독일도 지난 3일 SF 축제 페드콘에서 최초 공개한 후 6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한정판 제품은 박스‧본체에 스타워즈 관련된 디자인을 넣고 스타워즈 메이킹 필름과 사진을 내장했다. 또 스마트 TV 리모컨 커서를 광선검으로 바꿀 수 있는 등 제품 전반에 스타워즈 세계관의 요소를 활용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