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푸드 브랜드 '마이펫닥터' 202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3 15:54:23
  • -
  • +
  • 인쇄
11년간 소비자 선택 받아온 펫푸드 브랜드… 유기농·기능성 제품으로 신뢰 쌓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마이펫닥터가 ‘202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2014년 출시된 마이펫닥터는 올해로 11년째 시장에서 꾸준히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펫푸드 브랜드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에 대해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와 반려동물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브랜드 전략이 반영된 결과”라고 밝혔다.

마이펫닥터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유기농 처방식 사료, 고기능성 처방식 사료, 영양제 등을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에 특화된 펫푸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식이 알러지를 줄이기 위한 가수분해 단백질을 활용해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한 제품 레시피를 개발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현재 시판 중에 있다.

기능성 제품 가운데 눈 건강과 눈물 개선에 초점을 맞춘 사료 ‘티어스컨트롤’은 대표 사례다. 전문 수의사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해당 제품은 프랑스 ECO CERT, 미국 USDA 농무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며 성분과 기능성을 입증 받았으며, 마이펫닥터는 이 외에도 피부·피모 개선, 다이어트 및 관절 관리, 장 건강 등 증상별 맞춤형 사료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닌,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기능성 영양제 라인업도 갖추고 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도 시장과의 접점을 적극 확장하고 있다. 배우 이민호를 전속 모델로 기용해 온라인 중심으로 입소문을 확보한 이후, 전국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전문성이 요구되는 동물병원과 전국 400여 개의 약국으로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다.

마이펫닥터 관계자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 연속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