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서울시, '설렘, in 한강' 시즌2 성료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15:50:52
  • -
  • +
  • 인쇄
최종 26커플 탄생…행사 만족도 81% 기록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신한카드는 서울시와 함께 기획한 미혼남녀 만남 행사 ‘설렘, in 한강’ 시즌2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총 3283명이 신청해 33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남녀 각 50명의 미혼남녀 참가자 중 26쌍의 커플이 최종 탄생해 52%의 높은 매칭률을 달성했다.
 

▲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이날 행사에서는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신한카드 Discount Plan+ 등 참가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유사한 신한카드 상품을 선택해 그룹별로 대화를 진행하는 ‘콘셉트형 앙케이트’, 요트 체험과 연애 코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해 참여자들의 자연스러운 교류를 이끌어냈다.

행사 이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81%가 행사 프로그램과 운영에 만족감을 표했다. 다양한 이성과의 대화 기회, 참여형 콘텐츠 등을 주된 이유로 꼽았다.

신한카드는 최종 매칭된 26쌍의 커플에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제공해 지속적인 만남을 지원하는 한편, 오는 11월 서울시와의 추가 행사를 기획해 미혼남녀를 위한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서울시 미혼남녀 참가자들의 가치 있는 만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와의 협업을 통해 저출생 위기 극복과 청년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창립 70주년 맞은 앰배서더 호텔, 특별 갈라 디너로 고객과 만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강화한다. 기념 갈라 디너와 초한정 VIP 멤버십을 앞세워 토종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서의 입지 재확립에 나선 것이다.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다음 달 1일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70th Celebration, Yours Always

2

넥슨, ‘더 파이널스’ e스포츠 ‘코리아 내셔널 리그 서킷 3’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e스포츠 대회 ‘코리아 내셔널 리그’의 세 번째 서킷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서킷은 2025년 마지막 정규 시즌으로, 서킷 3까지의 누적 승점을 기준으로 상위 6개 팀이 오는 12월 개최되는 ‘그랜드 파이널’ 진출권을 획득하게 된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3

'독박투어4' 김대희 "내 첫 키스는 우리 와이프" 사랑꾼 인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아찔한 첫키스의 추억을 소환한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221cm의 ‘걸리버’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푸짐한 현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