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신규 기사 ‘엘로사’ 등장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15:50:58
  • -
  • +
  • 인쇄
불 속성 5성 근접 서포터 출시
땅 속성 근거리 딜러 ‘아슬란’ 복각
대규모 전투 콘텐츠 ‘길드 공성전’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캐릭터 ‘엘로사’를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 별이되어라2 신규 기사 ‘엘로사’ 이미지 [사진=드림에이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5성 베다의 기사 ‘엘로사’는 장검을 사용하는 불 속성 근접 서포터다.

공격 시 파티원에게 불 속성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정의의 화염’ 스킬을 사용하며, 적을 타격할 때 일정 확률로 침묵 디버프를 적용한다.

특히 횡베기로 전방을 화염으로 휘감아 피해를 주는 일반 스킬 ‘나는 물러서지 않는다!’와 검을 매개로 적을 끌어당기고 파티원에게는 불 속성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시그니처 스킬 ‘명예로운 최후를 맞이하라!’를 활용해 아군의 전투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땅 속성의 근거리 딜러 ‘아슬란’이 다시 전장에 합류했다.

‘아슬란’은 강력한 공격 기술로 적을 행동 불능 상태에 빠뜨리며, 적의 위치로 뛰어올라 일격에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등 전장을 압도하는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대규모 길드 전투 콘텐츠 ‘길드 공성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는 길드원들과 협력해 전술을 운영하는 재미와 최강 길드를 가리는 경쟁의 묘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길드 공성전’은 수비 배치 기간과 전투 기간으로 나뉘어 매주 3회 진행된다. 공성전 참여를 위해 길드원은 수비 배치 기간 동안 방어 편성을 완료해야 한다.

아울러 메인 스토리와 이어지는 ‘엘로사 영웅의 임무’가 개방됐다. 벨과 함께 토드버그에서 발생한 베이컨 실종 사건의 숨겨진 비밀을 조사하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