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8일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 론칭 방송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7 16:04: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은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을 오는 8일 수요일 오후 7시 15분 론칭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리라브’는 새로운 활력과 재활성화, 회복을 뜻하는 뷰티 브랜드다.
 

▲ NS홈쇼핑 리라브 마스크팩 론칭 방송 이미지 [NS홈쇼핑 제공]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은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는 ‘리라브 페넬라겐 크림(20g)’한통을 그대로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았다.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콜라겐인 ‘페넬라겐’을 함유했다.

인큐 제조사의 독점 셀룰로스 우레탄 코팅 원단을 사용해 콜라겐의 피부 흡수율과 침투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턱 라인 전체를 감싸 잡아 올려주는 구조의 시트로 리프팅 효과에도 신경썼다.

NS홈쇼핑은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 론칭 기념으로 방송에서 모바일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 혜택과 함께 체험분 마스크도 제공한다. 리뷰 작성 시 이벤트로 리뷰 작성자 전원에게 ‘리라브 거실화’를 준다.

기본구성은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20g) 4박스(박스당 4장)다. 체험분과 함께 17회사용 가능한 분량이 최종 혜택가 9만 2070원이다. 더블구성 구매 시 8박스 구성으로 체험분 2장과 함께 총 38회 분량이 최종혜택가 15만 800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