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 제작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4-30 16:05:11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한국어 더빙판을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대표 강주연)와 공동 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위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이하 애니맥스)’와 공동 제작 및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어 더빙판은 올 하반기 중 애니맥스 TV 채널을 비롯해 넥슨 코노스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 넥슨 제공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유명 성우 캐스팅 등 작품성 면에서 큰 호평을 받아 일본 현지에서 블루레이(Blue-ray Disc)/DVD판매량 기준 시즌1 1만 장 이상, 시즌2 1만 4000장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한국어 더빙에는 ‘강철의 연금술사’, ‘원피스’, ‘포켓몬스터 시리즈’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로 유명한 최승훈(카즈마역), 김율(아쿠아역), 김예림(메구밍역), 김채하(다크니스역) 등 인기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전편 스토리를 풀 보이스(Full Voice)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라이브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