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무기 ‘블레이즈노바’ 출시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4-23 14:01:09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무기 ‘블레이즈노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블레이즈노바’는 오버시어 집행관이 우주의 균형을 수호하기 위한 무기로, 에픽 무기 ‘드레드노바’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무기는 에너지를 모아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노바캐논’과 짧은 시간 동안 무적 효과가 발휘되는 ‘블레이즈로드 소환’ 기능을 갖추고 있다. 

 

▲ 넥슨 제공


또한 빠른 속도로 3타를 날리는 쌍검 모드(A모드)와 전방을 향해 강력한 찌르기 공격을 가하는 대검 모드(B 모드)로 구성되며, 탄창이 100까지 충전된 후 A-B-B-A 모드로 공격하면 ‘블레이즈로드 소환’이 발동한다.

넥슨은 내달 20일까지 ‘블레이즈노바’ 출시 기념 ‘에픽 무기(기간제)’, ‘초월 무기(무제한)’, ‘최대 강화 9강 무기’, ‘6티어 파츠가 적용된 유니크·초월 무기(기간제)’ 등 특별 품목 3종을 추가로 판매한다.

또 ‘에픽해독기’ 사용량에 따라 확정 지급 포인트 1개를 부여하고, 일정 포인트(300)를 달성할 때마다 이용자에게 ‘블레이즈노바(무제한)’, ‘드레드노바(무제한)’, ‘트리니티 그레네이드(무제한)’,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무제한)’ 등 일곱 종류의 무기 중 1종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내달 6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특정 플레이 조건을 달성하면 ‘무기 강화 경험치권’, ‘초월해독기’ 등 일일 보상을 얻을 수 있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추가 보상으로 5000 마일리지를 받는다.

카스온라인은 ‘타나토스 시리즈’를 이달의 무기로 선정하고, 내달 20일까지 ‘타나토스 시리즈’의 무기 대미지를 2배 강화한다. 또 해당 시리즈의 강화 단계를 상시적으로 5강까지 확대한다.

내달 5일까지 이용자간 무기, 파츠 등을 거래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와 특별 매물이 등장하는 ‘시스템 경매’도 동시에 운영한다.

‘카스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