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일본 공연 앞두고 열도 들썩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12 16:07:51
  • -
  • +
  • 인쇄
4개 도시·11회차 티켓 일찌감치 매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베이비몬스터의 일본 투어 기념 팝업스토어가 문전성시를 이루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예열 중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SHIBUYA MODI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IN JAPAN POP-UP STORE'를 운영한다.

베이비몬스터의 첫 월드투어 일본 공연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사전 예약자와 현장 방문자들이 몰려들면서 연일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신규 투어 MD부터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특별 한정판 상품까지 100여종에 이르는 굿즈 구성으로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실제로 일시적인 품절 사태가 일어날 만큼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상품 외에도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마련해 기존 팬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같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일본 전국 각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나고야 3월 15일~24일, 오사카 3월 28일~4월 6일, 요코하마 4월 4일~14일, 4월 12일~22일 후쿠오카까지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4일 카나가와 피아 아레나 MM을 시작으로 아이치 포트멧세 나고야, 오사카 아스에 아레나,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 후쿠오카 국제 센터에서 4개 도시 11회차에 달하는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베이비몬스터가 정규 1집 [DRIP] 컴백 후 현지 팬들과 다시 만나는 기회인 만큼 월드투어 개최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작년 팬미팅 투어 대비 2배 이상 확대된 일정임에도 전 회차 티켓이 일찌감치 동이나 일본 내 베이비몬스터의 팬덤 확장세와 영향력을 실감하게 했다.

한편 지난 1월 서울 KSPO DOME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의 신호탄을 쏜 베이비몬스터는 최근 북미 1차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일본과 아시아(싱가포르·홍콩·호찌민·방콕·자카르타·쿠알라룸푸르·타이베이), 새롭게 추가된 북미(토론토·로즈몬트·애틀랜타·포트워스·오클랜드·시애틀) 일정까지 총 20개 도시에서 29회에 걸쳐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