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보스 '카르킨' 등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8-18 16:11:25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월드 보스 ‘카르킨’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월드 보스 ‘카르킨’은 시라자라칸 심해 동굴에 서식하며, 물 속성을 바탕으로 파도를 이용한 공격 스킬을 주로 사용한다. 또 주로 땅속에 숨어 습격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보스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장신구 ‘봉인된 카르킨 링’이 추가됐으며, 보스전 참여 시 기여도 순위에 따라 ‘족쇄 소마인’ 등의 다양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이마젠 원정대’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매번 새롭게 구성되는 원정대 맵에서 보유한 이마젠을 활용해 다양한 공격대를 구성, PVE 이마젠 부대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이마젠 성장 아이템과 전용 탈 것 ‘플로리링’을 획득할 수 있는 재료를 제공한다.

‘이마젠 원정대’는 시즌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시즌 별 랭킹 1위는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기록할 수 있다.

또한 더 강력한 이마젠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이마젠 궁극 진화에 불 속성 이마젠 토리, 불범, 꼬비가 추가됐으며, 신규 버디 5종 및 버디 스킨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외에도 오는 24일에 증명의 전장 대회 ‘NT: THE SUN 지역 대항전’을 개최한다. 이번 ‘증명의 전장’은 지난 7/13~7/27에 진행한 ‘NT: THE SUN’ 대회의 왕중왕전으로, 권역별 우승 킹덤 3개가 참여한다. 대회 우승 킹덤에게는 우승 칭호, 다이아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