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쌈디 조카 '채채' 패밀리룩 연출룩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16:17: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수 쌈디의 조카 ‘정채온’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 및 ‘볼캡’을 선보였다.

 

MLB키즈는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가정의 달 시즌에 맞춰 패밀리룩을 선호하는 MZ세대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MLB키즈표 신발과 볼캡을 선보인다. 특히 가수 쌈디의 조카이자 ‘채채’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정채온’이 MLB키즈의 ‘에이스 러너 라이트’를 착용, 힙한 스타일을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 <사진=f&f>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는 샌들의 편안함과 운동화의 활동성을 겸비한 ‘샌동화’다.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남과 다른 나만의 신발로 연출할 수 있는 ‘신꾸(신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170g의 가벼워진 무게는 물론, 발가락 보호를 위한 토캡과 푹신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오픈셀 인솔을 적용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탑재된 안티 슬립 러버 아웃솔은 접지력을 강화하고 안정성을 높여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외출 시 뜨거운 햇빛을 막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모자는 야외활동 필수템이다. MLB키즈가 선보이는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은 내구성이 뛰어난 트윌 코튼 소재에 볼캡 전면에 볼륨감 있는 자수 로고를 더해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낸다. 키즈 제품 외에도 성인용 ‘바시티 빈티지 컬시브 배색 언스트럭처 볼캡’을 착용하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시밀러룩이자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이와 함께 MLB키즈 공식몰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최대 10,000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며,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베이직 고학년 보조가방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패밀리 아이템 포토 리뷰 작성 시 10,0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에이스 러너 라이트’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꾸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꾸미기 열풍으로 선착순 증정한 ‘신꾸 키트’는 빠르게 소진되었으며, ‘에이스 러너 라이트’의 ‘로얄 블루’ 컬러 일부 사이즈는 품절인 상황이다. 오프라인 매장인 스타필드 수원점과 고양점에서는 25SS 시즌 샌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발찌 만들기’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MLB키즈는 아이와 부모가 같이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패밀리 룩을 제안을 위해 봄 나들이 패션을 완성할 아이템들을 준비했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MLB키즈만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