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테일즈샵 신작 '사니양 연구실'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6:26: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한국 대표 비주얼 노벨 제작사 ‘테일즈샵’(대표 한준)의 신작 비주얼 노벨 ‘사니양 연구실’을 출시하고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니양 연구실’은 그 동안 ‘썸썸 편의점’, ‘기적의 분식집’ 등 여러 히트 게임을 제작한 테일즈샵의 신작이다. 스토리는 ‘당신을 기다리는 여우’, ‘그녀의 세계’를 히트시킨 비주얼 노벨 스타 작가 ‘지나가던개’가 개발했다. 3인의 메인 캐릭터 루트는 물론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의 소소한 서브 스토리를 통해 풍부한 스토리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스마일게이트>

 

2년 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사니양 연구실’에는 20명 이상의 인물이 등장해 다채로운 수인들의 세계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캐릭터들은 권다예, 문유정, 이세레나 등 인기 성우들의 목소리가 풀보이스로 적용됐다.

 

‘사니양 연구실’은 오는 23일(월) 스토브에서 구입 가능하다. 스토브는 ‘사니양 연구실’의 출시 직전까지 10% 할인 혜택과 캐릭터 제도 도구 세트를 증정하는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이 출시된 23일(월) 이후부터 내달 6일(월)까지는 5% 할인 혜택과 캐릭터 아크릴 티코스터를 제공한다. 또한 정식 출시 기간에는 ‘지나가던개’ 작가의 게임 4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사니양 연구실’을 포함해 스토브의 비주얼 노벨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 라인업 게임을 3종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를 증정하는 ‘야심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사니양 연구실’은 이달 7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브컬쳐 행사 ‘Anime X Game Festival 2024(이하 AGF 2024)’ 스마일게이트 부스에서 최초로 플레이해볼 수 있다. 성우 라이브 더빙 시연, ‘지나가던개’ 작가와 윤은서 성우의 ‘사니양 연구실’ 개발 코멘터리와 K-비주얼 노벨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또한. AGF 2024 현장에서는 게임키를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관리부터 안티에이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미흡한 상황이다.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