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6:27:22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NS홈쇼핑이 초복을 맞아 지난 15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사회적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14년째 지역 어르신들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준비한 삼계탕은 모두 2000인분으로 이중 800인분은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취약 계층 어르신 댁으로 직접 전달했다.

 

 

▲ 사진=NS홈쇼핑

 

이날 현장에는 NS홈쇼핑 임직원 2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복지관을 찾아오신 어르신들께 직접 삼계탕을 대접했다. 배식 봉사 이후에는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과 간식을 포장해 방문 전달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장마와 삼복 더위에 지역 어르신의 건강을 챙기고자 대표 보양식 삼계탕을 준비했다."라며, "신뢰받는 쇼핑 플랫폼 NS홈쇼핑은 우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순·라이트·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톡쿨 점안액 3종은 주성분으로 ‘히프로멜로오스(Hypromellose)’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성분은 인공눈물의 점도를 높이고 눈물이 각막에 머무르는 시간을 늘려 눈의 건조함을 완화하는 효과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돕는다. 눈의

2

HK이노엔 뷰티 브랜드 ‘비원츠’, 동남아 시장 공략 속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HK inno.N)의 슬로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가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비원츠’는 지난 3개월간 국내 시장에서 올리브영 매장 입점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인 데 이어,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태국과 말레이시아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확정하며 동남아시아 핵심 거점을 확대했다. 싱가

3

'나는 SOLO' 갑작스런 '정전 타임'에 멜로드라마 한편? 솔로남 "짜릿짜릿"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에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가 자신 있게 점찍은 ‘나솔이 부모 후보’가 밝혀진다. 2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이미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커플의 훈훈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28번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