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한정판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기프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7 16:29: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7일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기프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포 마이 러브, 포 마이 발렌타인’(For my love, for my Valentine)을 주제로 출시한 한정판 선물 세트다.
 

▲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기프트의 ‘로즈핑크 다이아몬드 패키지’ [이랜드 제공]

 

이번 스페셜 기프트는 로이드의 대표 상품인 ‘로즈핑크 다이아몬드 패키지’와 수제 하트 초콜릿,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다. 

 

로이드의 ‘로즈핑크 다이아몬드 패키지’에 사용된 다이아몬드는 110년간 전해 내려온 영국 왕실의 대표 주얼리 ‘컬리넌 다이아몬드’를 재현한 보석이다. 우아함과 로맨틱한 무드를 가득 담았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컬리넌 다이아몬드는 세계 최대의 페어컷(물방울) 다이아몬드로 알려졌다. 대관식 왕관과 메리 여왕의 반지, 엘리자베스 여왕의 목걸이‧브로치를 장식하는 등 영국 왕실에서 주로 애용돼왔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로이드만의 스페셜 기프트와 함께 기억에 남을 기념일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이드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기프트는 로이드 온라인 공식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