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더카페, ‘스크류베리 랜드’ 주제 딸기 음료 신메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8 17:45: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에서 딸기 음료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더카페의 이번 신메뉴는 ‘스크류베리 랜드’를 주제로 기획한 딸기 음료 3종이다.
 

▲ 이랜드 더카페 딸기 음료 신메뉴 [이랜드 제공]

 

이번 신메뉴는 ▲딸기와 사과 맛이 조화된 ‘스크류딸기 프레스치노’ ▲히비스커스티에 딸기를 더한 ‘딸기 히비스커스티’ ▲홍차와 딸기가 만난 ‘딸기밀크티 라떼’로 구성된다.

더카페 관계자는 “고객에게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색다른 음료를 선사하기 위해 딸기와 사과를 조합한 신메뉴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번 더카페의 신메뉴 딸기 음료 3종은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라, 업계 최초로 ‘복지몰 선정산’ 서비스 전격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올라핀테크의 국내 대표 선정산 서비스 ‘올라’가 업계 최초로 복지몰을 대상으로 한 ‘복지몰 선정산’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정산 오픈은 복지몰 업계 1위인 현대이지웰을 비롯해 비즈마켓 · 이제너두를 대상으로 하며 기존 오픈마켓 중심으로 한정되던 선정산 서비스의 범위를 복지몰까지 확장한 첫 사례다.복지몰은 기

2

카카오모빌리티X한국관광공사, 가을 맞이 캠핑 명소 '소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가을철 캠핑 시즌을 맞아 카카오내비 이동 데이터 기반의 일러스트 지도인 ‘가볼만할지도 캠핑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여름 시즌에 맞춰 선보인 가볼만할지도 ‘야구장편’과 ‘여름해변편’이 큰 호응을 얻은데 이어, 이번에는 가을 대표 야외활동인 캠핑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다양한 테마의 이용자 맞춤형

3

이디야커피, 소외계층 위해 1억원 규모 디저트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자사 제품을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약 1억 원 규모의 디저트를 아동, 노인, 장애인 등 각종 복지기관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생활 주변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