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에블린, 발렌타인데이 기념 ‘달링미 컬렉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9 16:37: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링미(Darling Me)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달링미 컬렉션은 브라‧팬티세트와 슬립, 테디스커트 등에 프릴 디테일과 펄감을 더해 발렌타인데이에 걸맞은 로맨틱함을 강조했다.
 

▲ 이랜드 에블린, 달링미 컬렉션 이미지 [이랜드 제공]

 

이 컬렉션의 ‘달링미 젤푸쉬’는 자연스럽게 볼륨을 채워주는 브라 제품이다. 탈착할 수 있는 넥라인 장식과 큐빅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세트로 착용하는 팬티는 ▲헴팬티 ▲레이스팬티 ▲티팬티 ▲갈라팬티 등으로 구성돼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달링미 슬립’은 핑크 컬러에 브랜드의 상징적인 레이스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담았다는 게 에블린의 설명이다.
 

▲ 이랜드 에블린, 달링미 컬렉션 이미지 [이랜드 제공]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에블린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달링미 컬렉션과 함께 달콤하고, 로맨틱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에블린의 달링미 컬렉션은 에블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