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와 제휴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8 16:30:2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이용자들은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미션에 참여해 보상으로 에뛰드닷컴 50%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 쿠폰은 총 2만 개로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되며, 오는 30일까지 해당 쿠폰을 에뛰드닷컴 홈페이지에서 입력해 사용할 수 있다.
 

▲ 넷마블 제공


또한 에뛰드닷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게임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해 쿵야 캐치마인드 쿠폰 코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게임 내에서 완두 쿵야 소환권과 그림 도구 전체 이용권(7일권)을 획득할 수 있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 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