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시 5시간 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6 02:19:55
  • -
  • +
  • 인쇄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출시 5시간 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이날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됐다. 

 

▲ 넷마블 제공


이 게임은 넷마블의 자체 IP인 ‘쿵야’를 기반으로 한 머지(Merge) 장르로,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이용자는 머지를 하며 모은 자원과 쿵야 캐릭터들을 이용해 '나만의 섬'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출시 버전에는 쿵야 19종, 자원 약 300여 종, 섬을 꾸밀 때 쓰이는 장식 100여 종이 제공된다.

쿵야들은 성장하면 각 캐릭터가 가진 고유 개성들이 도드라지는 디자인으로 발전해 수집과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자스쿨, 한-베 양방향 국제교육 프로그램 확대…베트남 주요 대학과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자스쿨이 한국, 베트남의 양방향 국제교육 프로그램 확대 일환으로 베트남 지역 주요 대학들과 협력한다. 아자스쿨은 베트남 지역 주요 대학들과 교육·문화 교류 협력을 확대하고, 한국 대학과의 공동 글로벌 프로그램 모델 구축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의 대상은 베트남 중부 지역 주요 대학인 다낭재정경제대학교, FPT대학교, 뚜이

2

LG생활건강, 청주 무심천서 ‘1사 1하천 사랑’ 환경정화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달 30일 청주 무심천 일대에서 ‘1사 1하천 사랑’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1사 1하천 사랑 운동은 청주시가 주관하는 환경 보호 실천 활동으로, 기업 또는 단체가 담당 하천을 지정받아 정화 및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LG생활건강은 지역사회 사업장인 ‘청주공장’에서 올해부터

3

동아오츠카, 안양천 생태 보전 공로로 안양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안양천 일대에서 꾸준히 전개한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우수단체’로 선정, 안양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올해 총 5차례에 걸쳐 임직원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활동을 전개했다. 5월에는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안양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