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출시 5시간 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6 02:19:55
  • -
  • +
  • 인쇄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출시 5시간 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이날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됐다. 

 

▲ 넷마블 제공


이 게임은 넷마블의 자체 IP인 ‘쿵야’를 기반으로 한 머지(Merge) 장르로,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이용자는 머지를 하며 모은 자원과 쿵야 캐릭터들을 이용해 '나만의 섬'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출시 버전에는 쿵야 19종, 자원 약 300여 종, 섬을 꾸밀 때 쓰이는 장식 100여 종이 제공된다.

쿵야들은 성장하면 각 캐릭터가 가진 고유 개성들이 도드라지는 디자인으로 발전해 수집과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요스타, ‘스텔라 소라’ 양대 마켓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의 사전 예약을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을 배경으로,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2

우리銀, 찾아가는 금융체험교실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8일 충북 청주 수곡중학교에서 이동점포 ‘위버스(WeBUS)’를 활용한 ‘찾아가는 금융체험교실’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국 초·중·고등학교 청소년을 위한 금융교육을 제공하는 우리은행의‘1사1교 금융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이날 우리은행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수곡중학교 학

3

넥써쓰, 크로쓰 코빗 거래대금 1위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로쓰($CROSS)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에서 거래대금 1위를 차지했다. 19일 오후 기준, 코빗에서 크로쓰의 24시간 거래대금이 약 13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테더(USDT·약 88억원), 리플(XRP·약 71억원), 이더리움(ETH·약 27억원), 비트코인(BTC·약 23억원) 등 주요 가상자산을 앞선 수치다.크로쓰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