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청소년용 신용카드 'Teens' 출시...애플페이 가능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16:39:47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현대카드가 청소년을 위한 신용카드 ‘현대카드 Teens’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현대카드 Teens는 청소년 대상 가족 신용카드 상품으로, 청소년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업종은 CU·GS25·이마트24·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커피·빽다방 등 ‘커피 전문점’, 맥도날드·롯데리아·KFC·버거킹·맘스터치 등 ‘패스트푸드’, 시내버스·지하철·택시 등 ‘대중교통’ 등 4개 영역이다.

 

현대카드 Teens는 현대카드를 보유한 회원의 만 12~18세 가족에게 발급 가능하며,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는 만 14세 이상의 청소년은 아이폰과 애플워치에 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용 한도는 월 최대 50만원 내에서 부모가 1만원 단위로 조정할 수 있으며 유흥업·숙박업 등 청소년 유해 업종에선 이용할 수 없고 내역이 부모에게 실시간 알림으로 발송된다.

 

플레이트는 모던하고 톡톡 튀는 청소년을 표현한 ‘크롬’, 청소년의 무한한 에너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담아낸 ‘홀로그램’ 2종의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현대카드 Teens의 연회비는 200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