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용인 수지서 리모델링 사업 첫 단독 수주...1924억 규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2 16:41:16
  • -
  • +
  • 인쇄

SK에코플랜트가 용인 수지에서 처음으로 리모델링 사업을 단독 수주했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 1일 열린 용인 수지 뜨리에체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 용인 수지 뜨리에체아파트 리모델링 조감도 [SK에코플랜트 제공]


이 사업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414번지 일대에 기존 430가구의 아파트를 수평 증축을 통해 지하 4층∼지상 24층 6개 동 총 494가구로 리모델링하는 것이다.

총 공사금액은 1924억 원 규모다.

사업지는 수인분당선 죽전역과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서울·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신촌초등학교가 단지에서 가깝다. 이마트·신세계백화점·CGV·보정동카페거리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갖췄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 5월 인천에서 첫 리모델링 사업을 따낸 이후 약 4개월 만에 단독 수주에 성공했다.

SK에코플랜트 관계자는 "기존 도시정비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랜드마크 단지를 조성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건축·재개발 사업과 더불어 리모델링 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