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네이버 블로그·라인 스티커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16:45: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에서 네이버 블로그 및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쿵야들의 사회생활’을 첫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쿵야들의 사회생활’은 MZ세대를 대변하는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무시쿵야 캐릭터를 통해 사회생활 속에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커로 구성됐다. 네이버 블로그 스티커는 총 24종, 라인 스티커는 총 32종으로 각각 네이버 OGQ마켓과 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인 스티커의 경우 일본어 버전도 공개됐으며, 전 세계 동시 출시돼 라인의 글로벌 이용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 <사진=넷마블>

 

엠엔비는 이번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블로그 스티커를 선물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2 Safety, ‘2025 건설안전혁신상’ ESG 동반성장 부문 건설안전임원협의회장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지난 19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25 건설안전혁신상’에서 ESG 동반성장 부문 건설안전임원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건설안전혁신상’은 건설 및 산업안전 분야의 우수한 기술, 제품, 서비스 및 경영 등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K2 세이

2

아디다스, 서울 서북권 첫 ‘THE NEW BEAT’ 팩토리 아울렛 은평점 오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26일, 서울 은평구 롯데몰 은평점에 차세대 팩토리 아울렛 콘셉트 ‘THE NEW BEAT’를 적용한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 스토어 은평’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은평점은 총 707㎡ 규모로 1층에 자리하며, 아디다스 퍼포먼스, 오리지널스, 골프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갖춰 고객 선택 폭을

3

애경산업, 명절 맞이 선물세트 나눔 지역 상생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지난 24일 청양공장이 위치한 청양군 정산면 행정복지센터에 4,6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선물세트는 샴푸, 치약, 칫솔 등 생활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정산면 행복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정창원 상무와 송한백 정산면장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