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오픈마켓 판매자 상품광고·마케팅 지원 프로그램 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9 16:46: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티몬이 단돈 1만 원으로 오픈마켓 셀러들의 상품 광고와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파워딜을 본격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한 달간 베타 테스트 형태로 운영한 결과 파워딜의 평균 매출은 오픈마켓딜의 평균 매출 대비 3배 이상 높게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

 

▲ 티몬 파워딜 이미지 [티몬 제공]

 

이달부터 본격 시작하는 파워딜은 딜 1개당 하루 1만 원으로 파격적인 판매촉진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 구좌다.

 

티몬은 파워딜 상품들을 따로 모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과 주요 인기 광고 구좌를 운영하며 노출을 극대화 하고 할인 비용까지 분담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 등 플랫폼 역량을 집중했다.

 

특히 파워딜은 셀러와 고객 모두 혜택을 볼 수 있는 상생구조를 갖췄다.

 

입점 셀러가 제시한 파워딜 할인율의 최대 50%까지 지원한다. 또한 과감한 가격 프로모션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고객들은 그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특별한 상품들을 특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파워딜이 우수한 판매자·상품·고객층 모두를 확보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도완 티몬 운영사업본부장은 파워딜은 적은 비용으로 확실한 광고 효과를 보장하고 파트너 상생을 위해 가격 경쟁력까지 밑받침하는 마케팅 툴로써 매출 확대를 지원한다셀러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워딜은 티몬 오픈마켓 셀러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티몬 배송상품 파트너센터 내 오픈딜 관리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데이터ㆍAI 기술 결합한 이인벤션, 디지털 광고 취급고 3조 원 돌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AI 기반 광고ㆍ커머스 기술기업 이인벤션이 누적 취급고 3조 원을 넘어섰다. 디지털 광고 시장이 경기 변동성ㆍ채널 경쟁 심화 등으로 구조적 변화를 겪는 가운데 이인벤션은 AI 기술을 결합한 성과 중심형 운영 모델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 회사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 주요 플랫폼 사업자와 파트너십을 구축

2

SK바이오팜, 세노바메이트·솔리암페톨 중국 본토 신약허가 획득…“중화권 본격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팜이 중국 시장에서 자사가 개발한 혁신 신약 2종에 대한 신약허가(NDA)를 확보하며 중화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 뇌전증 치료제 ‘세노바메이트(중국명: 翼弗瑞®)’와 수면장애 치료제 ‘솔리암페톨(중국명: 翼朗清®)’이 중국 국가의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승인됐다.이번 승인은 SK바이오팜과 글로벌 투자사 6디멘션

3

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성희롱 의혹 피소…연임 도전에 자격 논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 김인 회장이 여성 직원과의 통화에서 성희롱성 발언을 한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그가 제20대 중앙회장 선거에서 연임 도전을 공식화하면서 조직 내부에서 “회장직을 다시 맡을 자격이 있는가”라는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9일 금융업계 등에 따르면 김 회장은 지난해 새마을금고 직원이던 A씨와의 통화에서 과거 성폭력 사건 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