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서비스 5주년 맞이 대축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6:48:22
  • -
  • +
  • 인쇄
신룡의 축복·경험치 버프 등 성장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20일 MMORPG ‘미르4’가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 ‘미르4’ 서비스 5주년 맞이 대축제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미르4’는 위메이드 핵심 IP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이다. 2020년 11월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동양 판타지 특유의 세계관과 고유한 게임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용자 친화적 소통과 체계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2021년 8월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글로벌 버전을 선보였고, 현재는 전 세계 누적 회원 수 2500만 명에 이르는 위메이드의 대표 타이틀로 성장했다.

‘미르4’는 12월 17일까지 실패한 합성 이력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최고 등급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신룡의 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룡의 축복 티켓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같은 기간 경험치 획득량을 높이는 경험치 버프 혜택이 적용된다.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사냥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르 대륙 전역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총총·몽몽의 달맞이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장비 재료, 정령석, 무공서 소환권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덕분이의 5주년 기념 연회 교환상점’에서 사냥을 통해 수집한 ‘연회 초대장’을 신룡의 축복 티켓과 영웅 성장 재료 등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르4’는 ▲소환권 선택상자와 전설 성장 재료를 선물하는 5주년 기념 우편 이벤트 ▲전설 청룡 조각상, 전설 정령석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2종 ▲용의 재료, 정령석, 무공서 소환권 등을 100동전에 판매하는 암시장 동전 상점 할인 행사 ▲장기 이용자를 위한 환급 이벤트 등 풍성한 5주년 혜택을 마련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신기선 에피소드 9, 10장 공개로 칠곡산, 천혈곡 등 새로운 지역이 열렸고, 관련 위업과 임무, 의뢰 콘텐츠가 확장됐다.

새로운 장비 성장 시스템 ‘혼원’도 도입됐다. 혼원은 마석과 흑철을 사용해 일정 조건을 만족한 장비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120레벨 이상 캐릭터에게 개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 포항제철소 가스누출 사고...심정지 환자 3명 발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포스코에서 가스 누출 사고가 발생해 6명이 다쳤다. 20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경북 포항시 남구 제철동 포스코 포항제철소 스테인리스(STS) 4제강공장 야외에서 슬러지(부산물) 청소 작업 중 근로자들이 일산화탄소를 흡입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이 사고로 청소 용역업체 직원 2명과 자체 소방대원 4명 등 총 6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2

국가철도공단, 호남고속鐵 광주송정역사 증축 공사 본격 착수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는 호남고속철도 광주송정역사 증축공사의 안전한 시공과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광주광역시와 한국철도공사 등 관계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공사 착수 안전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운행선 인접 공사에 따른 단계별 시공 방안, 여객통로 확보, 임시건널목 설치 등 주요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관계기관

3

희망브리지-KB손해보험, 소방공무원 '심신안정실' 100호 완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KB손해보험이 소방공무원을 위한 심신안정실 ‘힐링의 기적’ 100호를 완공했다고 20일 밝혔다. ‘힐링의 기적’은 소방공무원의 심리적 안정과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해 희망브리지와 KB손해보험이 2016년부터 추진해 온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10년간 이어온 사업은 올해로 전국 곳곳에 누적 100개소의 심신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