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트레저, 재킷 비하인드 공개...글로벌 팬심 조준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06 16:50:3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트레저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새 앨범의 음악 세계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재킷 촬영 현장이 깜짝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블로그에 '[YELLOW DAYS] EP.1 'PLEASURE' JACKET BEHIND'를 게재했다.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 활동기 속 트레저의 다채로운 면면을 담아낼 새 콘텐츠 '옐로우 데이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다.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인 만큼 콘셉트 곳곳 산뜻한 무드가 녹아들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캐주얼한 착장부터 블랙과 화이트의 담백한 스타일 등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완성, 이전의 강렬함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내리쬐는 햇살, 푸른 잔디와 어우러진 트레저는 싱그러우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들 역시 "지금까지 해보지 않은 콘셉트다. 아마 역대급이지 않을까"라고 자신감을 보이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앨범에 깃든 따스한 봄기운처럼 연이은 촬영에도 특유의 에너지와 장난기 넘치는 면모로 현장에 웃음꽃을 피운 트레저다. 멤버들은 "봄을 표현한 앨범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YG 측은 "이번 재킷 비하인드를 시작으로 [PLEASURE]의 작업 과정을 그린 '옐로우 데이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후에도 '데이즈' 시리즈를 통해 팬들 마음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니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레저의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는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랑을 만나 다채롭게 물드는 세상과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YELLOW'를 비롯 총 4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의 손길이 트랙 골고루 닿은 앨범인 만큼 트레저는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서 대통령표창 수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은 자원봉사자의 날이기도 하다.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은 행정안전부와 한국자원봉사협의회,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가 주최한다. 2006년 시작돼 올해로 20회차를 맞이했다. 자원봉사 활성화에 공적이 있는

2

글래드 호텔, 전 지점 크리스마스 포토존 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포토존은 ‘도심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선물’ 테마로 기획되었으며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지점별로 다양한 컬러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 스팟을 꾸몄다. 전 지점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

3

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 아랍에미리트 관계자들과 콜마그룹 방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게르하르트 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가 아랍에미리트(UAE) 인사들과 함께 콜마그룹을 찾았다. 윤동한 회장과 슈뢰더 전 총리의 인연으로 성사된 이번 방문은 콜마그룹과 신규 비즈니스 등을 논의하기 위해 진행됐다. 콜마홀딩스는 지난 2일 슈뢰더 전 총리 부부와 아부다비 투자진흥청 관계자 등이 한국콜마·콜마비앤에이치 세종공장을 방문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