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할로윈 이벤트 진행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16:50:13
  • -
  • +
  • 인쇄
‘망령의 수확제 할로윈 이벤트 던전!’ 개최
프로필 및 테두리 교환 가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망령의 수확제 할로윈 이벤트 던전!’을 개방했다고 29일 밝혔다.

 

▲ 발할라 서바이벌 할로윈 이벤트 이미지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이번 던전은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콘텐츠로, 이용자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호박 등불’을 획득할 수 있다. 모은 등불은 ▲유일급 영웅 무기 소환권 ▲전설 장신구 선택 상자 ▲프로필 ▲테두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1월 26일까지 사용 가능한 프로필과 테두리는 캐릭터 능력을 강화해 전투 효율을 높인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쿠폰번호 유추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개된 이미지의 퀴즈를 풀어 숫자를 맞히면 쿠폰번호가 완성되며, 완성된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영웅 성장석 상자’가 지급된다.

또한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공식 라운지를 비롯한 커뮤니티에서는 ‘내가 가장 원하는 무기는?’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 내에서 원하는 무기를 촬영해 게시글로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영광의 무기 소환권’과 ‘영웅 성장석 상자’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들 김장 체험 열풍”…풀무원푸드머스 ‘전통김치 만들기 키트’ 작년 1.3만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어린이 대상 김장문화 체험 상품인 ‘전통김치 만들기 KIT’의 지난해 판매량이 1만3000개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은 김치를 ‘한국식(食) 문화업(業)’으로 정의하고, 1987년부터 서울 유일의 김치 전문 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을 운영하는 등 김치와 김장문화 확산에 힘써왔다.

2

무신사, 성수·서울숲에 ‘K패션 거리’ 만든다…3년 유휴공간서 첫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성동구와 손잡고 서울숲 일대를 K패션 중심의 특화 거리로 조성하는 ‘서울숲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 무신사는 지난 9일 서울숲 프로젝트 1호 매장으로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스트로그’와 ‘언어펙티드’를 큐레이션한 패션 셀렉트숍 ‘프레이트(FR8IGHT)’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장이 들어선 왕십리로5길 19번지

3

삼성전자, 성과급에 '주식 선택권' 열었다…임원 의무는 풀고 전 직원으로 확대한 보상 실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성과급 주식보상 제도를 전 임직원으로 확대하며 보상 체계 정비에 들어갔다. 임원에게 적용해 왔던 자사주 의무 수령 규정은 폐지하고, 직원들도 성과급 일부를 주식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춘 것이 주요 특징이다. 12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2025년 임직원 성과급(OPI) 주식 보상안을 공지한 가운데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