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2023 상반기 신입사원 9개 직군 공개채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0 16:54: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올해 상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일반 직무와 디자이너 전형으로 나눠 진행된다.
 

▲ 이랜드월드 2023 상반기 공개채용 포스터 [이랜드 제공]

 

일반 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MD(온라인‧플랫폼) ▲빅데이터 ▲CRM ▲글로벌소싱(생산) ▲SCM ▲인테리어‧사인시공 부문 등 총 9개 직군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와 1차 면접,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디자이너 직무는 ▲의상 ▲소재 ▲광고 ▲그래픽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의상‧소재 디자이너는 전형 기간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옷을 생산‧판매한다. 광고‧그래픽 디자이너는 고객 가치에 기반한 디자인을 통해 개인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30대 패션 경영자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성장의 기회, 다양한 복지,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는 “올해는 공격적인 글로벌 확장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본인의 커리어를 디자인하고자 하는 많은 분의 관심‧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의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형은 이랜드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내달 10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2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3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