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세계 여성의 날 맞아 'Find Your Mixology'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8 17:47: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Find Your Mixolog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 슬로건의 ‘Mixology’는 미쏘 브랜드명의 어원이다. 자유로운 발상과 재료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칵테일을 만드는 기술을 뜻한다.
 

▲ 이랜드 미쏘 Mixology 캠페인 포스터 [이랜드 제공]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과 인터뷰에는 다양한 요소들이 조합돼 자신만의 컬러와 독보적인 개성을 만들어내는 8가지 분야 앰배서더들을 다뤘다. 여성들의 주체성과 다양성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앰배서더로는 크리에이터 노은솔과 무용수 주하늘, 요리연구가 요나, 페인터 박연경, 스타일리스트 이로운, 사진작가 임수민, 플로리스트 최민지, 작가 김여울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미쏘 재킷을 구매할 경우 1개 당 1000원이 기부돼 자립 준비 여성 청년의 사회 진출을 돕는 ‘굿럭굿잡 캠페인’의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앰배서더가 착용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주체성과 다양성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미쏘와 함께 자신만의 색상과 자유로운 발상으로 창조적 삶을 개척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쏘의 캠페인은 오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지그재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