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저탄소 캠페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6:54:09
  • -
  • +
  • 인쇄
▲ <사진=컴투스>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소환사들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가 출시된 지난 2014년부터 전 세계 유저에게 받은 큰 인기와 성원을 글로벌 전역에 환원하기 위해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유저들과 컴투스 임직원이 함께하는 저탄소 캠페인을 전개하고 글로벌 기후 위기 대응에 동참한다.

 

캠페인은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유저들이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천공의 나무 수 누적 3000만 개를 달성하면, 컴투스가 후원금을 조성해 국제 환경 보호 기구에 산림 보호 기금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천공의 나무와 에너지, 마나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획득한 천공의 나무 수에 따라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저탄소 생활 실천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전 세계 유저들의 천공의 나무 수 달성량에 따라 속성별 소환서 등도 보너스 선물로 지급된다.

 

이벤트로 전달되는 후원금은 지속가능한 산림 관리, 보호구역 멸종위기 동물 모니터링, 산림 복원 투자 정책 변화 등 탄소 중립에 큰 역할을 수행하는 국제 산림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 전반에 사용될 예정이다.

 

컴투스 그룹 또한 임직원들과 함께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하고자 사내 저탄소 생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메일 지우기, ▲PC 끄고 퇴근하기, ▲사내 카페에서 다회용 컵 사용하기 등 10가지 미션 중 하나 이상을 실천하며 생활 속 탄소 배출 감축에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약 2.2억 건, 누적 매출 30억 달러를 기록하며 꾸준히 흥행 성장 중인 컴투스 대표 메가 히트작이다. 올해 글로벌 10주년을 맞아 푸짐한 보상이 함께하는 이벤트 시리즈를 비롯해 오프라인 ‘서머너즈 페스티벌’ 등을 연중 내내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Y보람장례식장-동래봉생병원, 지역 사회공헌 위맞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상조의 직영장례식장 동래봉생병원SKY보람장례식장은 최근 동래봉생병원과 함께 병원 환경 개선 및 지역민의 휴식공간 확충을 위한 공원 조성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양측은 ‘병원은 단순한 치료 공간을 넘어 지역민들의 건강과 심리적 안정을 지키는 지역 거점’이라는 데 공감하며 병원 부지 내 공원을 조성해 내원객과 인근 주민이 함께

2

LG생활건강 '키텐셜', 식품기술대상 기술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키텐셜’이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기술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은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제품을 발굴·포상하고, 우리 식품기술의 경

3

AK플라자 수원, ‘AK 홍대 프로젝트’ 콘텐츠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AK플라자 수원점이 경기 남부권 대표 IP콘텐츠 허브로 도약한다. AK플라자는 지난 9월 오픈한 ‘AK 홍대 프로젝트’에 새로운 테마의 콘텐츠 라인업을 확대하며, 홍대점의 팬덤 중심 콘텐츠 DNA를 본격적으로 이어간다. AK플라자는 홍대점에서 검증된 콘텐츠 운영 노하우와 팬덤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 특성에 맞춘 맞춤형 서브컬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