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유튜브 800만 구독자 돌파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1-09 16:55:24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첫 월드투어를 앞둔 가운데 유튜브 구독자 800만 명을 돌파했다.


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이날 오전 8시 26분께 800만 명을 넘어섰다. 아직 공식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만큼, 유튜브 내 막강한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1일 정규 1집 [DRIP] 발매 전후의 구독자 상승 추이가 가팔랐다. 컴백 후에도 이들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 영상들이 각종 채널에 업로드 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지난 3개월 동안에만 100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끌어모았다.

공식 채널 누적 조회수 또한 35억 회를 넘어서는 등 베이비몬스터는 '차세대 유튜브 퀸' 면모를 공고히 하고 있다. 1억뷰 이상 영상만 8편인 데다, 고퀄리티의 퍼포먼스 비디오와 각종 비하인드들도 기본 수백만뷰를 훌쩍 뛰어넘었다.

정규 1집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들도 그 인기 견인에 제 몫을 톡톡히 했다. 흑백 톤으로 YG 힙합 정수를 담은 'CLIK CLAK', 화려한 색감을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의 'DRIP'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호응을 끌어내며 빠른 속도로 1억뷰를 넘어섰다. 여기에 지난달 공개된 'Love In My Heart'에 이어 'Really Like You' 뮤직비디오도 예고된 만큼 이 상승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5·26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IN SEOUL'을 개최하고 데뷔 첫 월드투어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이들은 이어 미국·일본·싱가포르·홍콩·방콕 등으로 발걸음을 옮겨 전 세계 팬들과 호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3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