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아이캔리부트-타워피엠씨, 업무협약 맺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7 16:56: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가 최근 부동산 종합관리 전문 기업인 타워피엠씨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타워피엠씨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주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커뮤니티 기반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 [사진=BBQ]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아파트 커뮤니티 공간(연회장 등)을 활용한 출장형 조·중·석식 케이터링 ▲프리미엄 로컬푸드를 기반으로 한 밀박스 및 간편식 서비스 ▲샐러드 및 글루텐프리 쌀빵 샌드위치 제공 ▲입주민 참여형 쿠킹클래스 및 계절 테마 식문화 행사 등을 공동기획한다.

 

이번 협약은 타워피엠씨가 운영 중인 수도권 하이엔드(High-end)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시범 운영되며, 입주민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서울 및 전국 주요 도시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최현옥 타워피엠씨 마케팅본부장은 “주거 서비스의 고급화는 결국 ‘생활의 디테일’을 얼마나 채워주느냐에서 판가름 난다”라며, “이번 협약은 아파트 입주민의 식문화 경험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공용 공간의 활용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지현 아이캔리부트 대표는 “아파트 커뮤니티는 이제 단순한 공간 개념을 넘어, 입주민의 취향과 삶의 방식을 반영하는 생활 플랫폼이 되어야 한다”며, “파티센타와 아이캔리부트는 건강한 식문화에서 시작된 변화가 가족 간의 대화, 나아가 이웃 간의 연결로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생산적 금융·AX·시너지 미래동반성장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2026년 병오년 신년사를 통해 “올해 우리금융이 금융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가며 도약의 첫 페이지를 여는 해가 될 것”이라며 생산적 금융과 전사적 AX, 그룹 시너지를 핵심 축으로 한 미래 전략을 제시했다.임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지난 3년간의 성과를 돌아보며 “내실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종합금융그룹

2

기내 소음·기압 차 해법 제시…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장거리 항공편이나 기차 이동 시 발생하는 저주파 엔진 소음과 기압 변화는 여행자의 피로도를 높이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이동 중 휴식의 질이 여행 전반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가운데,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가 소음 저감과 귀 압력 완화를 동시에 고려한 설계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는 특정 주파수 대역

3

누구나홀딱반한닭, 배달특급서 새해 맞이 치킨 3천원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월은 가족 식사나 소규모 모임 등으로 외식과 배달 이용이 함께 늘어나는 시기다. 브랜드 측은 이러한 시즌성 수요를 고려해 고객들에게는 외식비 부담을 낮춘 혜택을 제공하고,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