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AGF 2025 참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6:59:39
  • -
  • +
  • 인쇄
킨텍스서 단독 부스 운영
성우 카와스미 아야코·아사카와 유우 무대 참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출시 8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nime × Game Festival 2025(AGF 2025)’ 참가를 확정하고, 특설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 ‘페이트/그랜드 오더 AGF 2025 참가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AGF 2025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12월 6일 오후 2시 15분에는 성우 카와스미 아야코(알트리아 펜드래곤 등 담당), 아사카와 유우(메두사 등 담당)를 초청한 레드 스테이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부스에서는 다양한 무대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한국 서비스 8년 만에 처음으로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굿즈가 판매된다. 판매 품목은 ▲FGO 칼데아 윈드 브레이커 ▲FGO SD 금속 배지 ▲FGO 스테인드글라스 아크릴 스탠드 ▲눈노스 모찌 키링 등이다.

이에 앞서 넷마블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넷마블 온라인 스토어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굿즈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낱개로만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예약 구매한 상품은 AGF 2025 기간 중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에서 현장 수령할 수 있다.

또한, AGF 2025 현장에서는 세트 상품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별 1일 8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1인당 각 상품 1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굿즈 판매 외에도 넷마블은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에게 8주년 기념 경품을 무료로 증정하며, 간단한 스탬프 랠리 이벤트 참여 시 ▲8주년 SD 일러스트 스티커 ▲8주년 기념 개념예장 홀로그램 포토카드 ▲8주년 SD 일러스트 아크릴 키링 등을 제공해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 부스에서 진행되는 무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성배 금속 배지’, ‘대미지 트라이얼 순위권 메탈 카드’ 등 한정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특설 페이지를 통해 AGF 2025 입장권과 레드 스테이지 방청권을 이용자 500명에게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특설 페이지에서 마스터(게임 이용자)임을 인증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