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M CLUB(엠클럽)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전 회원에게 2만 원권 쿠폰을 제공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M CLUB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만다린 치킨 샐러드’ 메뉴 이용권을 웰컴바우처로 증정하고 생일에는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이용권과 와인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
▲ [사진=매드포갈릭] |
방문 횟수와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다인 식사권 등을 차등 지급하는 ‘M CLUB 리워즈’도 운영한다.
M CLUB 회원을 위한 전용 혜택으로 어린이 동반 고객 대상의 ‘키즈 데이’와 다자녀·다문화·3대 가족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매드 패밀리 데이’가 운영되고 있다.
매장별 보유 와인을 50% 할인하는 특별 행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7일(화)까지 M CLUB에 가입한 모든 회원이 대상이며, 6월 18일(수) 혜택을 담은 쿠폰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제공된 쿠폰은 M CLUB ‘나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20일(일)까지 약 한 달 간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일부 프로모션 세트를 제외한 7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등 제휴 카드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M CLUB은 단순한 할인과 적립을 넘어 실질적 혜택과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모두의 다이닝’이자 대표적인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