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멤버십 100만 회원 돌파 ...전 회원에 2만원권 쿠폰 제공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17:04:4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M CLUB(엠클럽)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전 회원에게 2만 원권 쿠폰을 제공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M CLUB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만다린 치킨 샐러드’ 메뉴 이용권을 웰컴바우처로 증정하고 생일에는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이용권과 와인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사진=매드포갈릭]

 

방문 횟수와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다인 식사권 등을 차등 지급하는 ‘M CLUB 리워즈’도 운영한다.

 

M CLUB 회원을 위한 전용 혜택으로 어린이 동반 고객 대상의 ‘키즈 데이’와 다자녀·다문화·3대 가족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매드 패밀리 데이’가 운영되고 있다. 

 

매장별 보유 와인을 50% 할인하는 특별 행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7일(화)까지 M CLUB에 가입한 모든 회원이 대상이며, 6월 18일(수) 혜택을 담은 쿠폰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제공된 쿠폰은 M CLUB ‘나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20일(일)까지 약 한 달 간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일부 프로모션 세트를 제외한 7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등 제휴 카드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M CLUB은 단순한 할인과 적립을 넘어 실질적 혜택과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모두의 다이닝’이자 대표적인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