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2025년 대리점 서비스 기술 교육’ 실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9 17:05:28
  • -
  • +
  • 인쇄
전국 엔지니어 700여 명 대상 하절기 집중 교육
전국 7곳 총 16회차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귀뚜라미는 전국 대리점 서비스 엔지니어 700여 명을 대상으로 ‘2025년 대리점 서비스 기술 교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2025년 대리점 서비스 기술 교육’ 현장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는 일선에서 근무하는 엔지니어들의 서비스 품질 경쟁력 강화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매년 하절기마다 서비스 기술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2025년 대리점 서비스 기술 교육은 서울(마곡 귀뚜라미 냉난방기술연구소)을 비롯해 경북 청도, 대전, 광주, 의정부, 강원, 제주 등 지역별 7곳의 교육장에서 총 16회차로 나뉘어 진행한다.

오전에는 순간식 가스보일러와 저탕식 가스보일러 그리고 기름보일러 등 주요 가정용보일러 라인업의 제품별 특징과 증상별 조치 사항을 숙지하는 시간을 가진다.

오후에는 △각방제어기 △캐스케이드 △가스 및 전기온수기 △ 3세대 카본매트 등 다양한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난방제품의 설정, 조작, 서비스 방법 등을 습득하는 강좌가 이어진다.

특히, 귀뚜라미는 가정용보일러 렌탈 서비스 론칭에 따라 정기 점검과 A/S 등 고객과의 대면이 더욱 늘어날 것을 대비해 고객 칭찬/불만 사례 분석과 CS 전문강사 영상 등을 통한 CS 마인드 교육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 △거꾸로 NEW 콘덴싱 P10 가스보일러 등 신제품의 초기 서비스 요령을 중점 교육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성수기 영업을 앞두고 일선 직원들의 실질적인 서비스 마인드와 경쟁력 향상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교육 동영상 제작과 강사 발굴 등 최상의 커리큘럼을 준비했다”며, “더욱 다양해지는 제품군과 세분화되는 고객 요청에 신속·친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수준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임직원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크라운해태, 전국 16개 도시서 국악 순회공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국악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2026년 한 해 동안 전국 16개 도시에서 임직원 국악공연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한음회’는 임직원들이 국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전통음악의 가치를 전하는 공연으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2

빕스, 설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라인으로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와 인기 스테이크 부위 3종으로 구성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 엘본 스테이크와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를 준비했다. 모든 세트에는 빕

3

신세계푸드, 트레이더스 전용 간편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속적인 경기 둔화와 고물가 기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용량을 앞세운 대용량 간편식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21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실속형 대용량 간편식으로 ‘꿔바로우’와 ‘바삭 고추튀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꿔바로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과 찹쌀가루를 사용한 중식 간편식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