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하드코어 서버 정식 도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4 17:05: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슨이 24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시즌제 전장 하드코어 서버를 정식으로 도입했다.

 

하드코어 서버는 생존을 위해 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설정으로, 8월 28일까지 5주간 진행하며 경쟁의 재미를 더욱 강화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 <사진=넥슨>

 

먼저 최초 주어지는 생명력을 모두 소진할 경우 24시간 접속할 수 없는 페널티를 적용하고, 이후 40레벨부터 다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변경한다. 또 55레벨 달성 시 버프 효과가 부여된 신규 아이템 명예의 페넌트를 지급하고, 60레벨을 달성하면 일반 서버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페넌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방치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를 향상해 더욱 원활한 성장을 지원한다.

 

크로스 인터 던전 공허의 격전지의 7번째 시즌을 맞아 리뉴얼도 진행한다. 기존 3주간 진행하던 시즌을 2주로 단축해 더욱 집중도 높은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최종 보스 몬스터 ‘로드 아라운’의 공략 난이도를 나누어 난이도별 각기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한다.

 

8월 7일부터는 한국과 대만 서버에서 도전의 탑 클리어 시간을 겨루는 ‘타임어택 TOP10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챌린지는 최단 시간 던전 공략에 도전하는 콘텐츠로, 1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태초의 전설 방어구 선택상자를 지급하며, 1위 이용자가 소속된 지역 이용자 전원에게 신비로운 클래스 11회 소환권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또 도전의 탑 각 층을 공략할 때마다 클리어 인원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를 활용해 도전의 탑 정복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4일 상위 레벨 이용자들의 효과적인 성장을 위해 순교자의 숲 던전에 80레벨 지역을 추가하고, 8월 7일에는 여름맞이 수영복 외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