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 MMORPG '아이모' 첫 생방송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7:05: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모바일 MMORPG ‘아이모’ 공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저들을 만난다.

 

‘아이모’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은 앞으로의 업데이트와 운영 방향성 등을 소개하고 유저와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방송은 컴투스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고, 진행은 오성균 MC가 맡는다.

 

▲<사진=컴투스>

 

‘아이모’의 개발을 담당하는 컴투스의 김남호 PD와 이용진 팀장이 직접 출연해 유저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내년 상반기 로드맵을 발표한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된 사전 질문과 생방송 중 받은 유저들의 궁금증에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그동안 아이모를 플레이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유저들의 사연을 라디오 형태로 소개하는 코너부터, 2024년 한 해를 돌아보는 재미있는 시상식과 모험가 특별 손님 등장도 예고하고 있다.

 

공식 방송 진행 전후로 SNS에 공식 라이브 방송 안내 공지 링크와 함께 ‘아이모’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공유하면 ‘자라의 노래’, ‘사나운 멧돼지 인형’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방송 중에도 계속해서 풍성한 보상의 쿠폰 코드가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모’는 지난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해, 피처폰과 스마트폰 통합 18년째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다. 레트로 감성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등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 12월 12일 최초의 서버 간 대전 콘텐츠인 ‘이노티아 워’ 프리시즌을 업데이트하는 등 탄탄하게 서비스를 이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디다스, 서울 서북권 첫 ‘THE NEW BEAT’ 팩토리 아울렛 은평점 오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26일, 서울 은평구 롯데몰 은평점에 차세대 팩토리 아울렛 콘셉트 ‘THE NEW BEAT’를 적용한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 스토어 은평’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은평점은 총 707㎡ 규모로 1층에 자리하며, 아디다스 퍼포먼스, 오리지널스, 골프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갖춰 고객 선택 폭을

2

애경산업, 명절 맞이 선물세트 나눔 지역 상생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지난 24일 청양공장이 위치한 청양군 정산면 행정복지센터에 4,6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선물세트는 샴푸, 치약, 칫솔 등 생활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정산면 행복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정창원 상무와 송한백 정산면장 등

3

삼성전자, 일상 안전·차량 연동 경험 강화 신규 스마트싱스 기능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기반으로 한층 강화된 일상의 안전과 모빌리티로 확장된 인공지능(AI) 홈 경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최근 진행한 스마트싱스 업데이트를 통해 버튼 하나로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스마트싱스 세이프(SmartThings Safe)' 기능 현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