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신규·복귀 소환사 레벨업 지원 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6 17:09: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성장 점프’를 비롯해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성장 점프’ 기능은 소환사 레벨을 단숨에 90까지 올려주는 시스템으로, 게임을 처음 시작하거나 신속한 성장이 필요한 유저들은 이번 기능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라힐 수호단 소속 캐릭터 중 79레벨 이하 캐릭터 1명에게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성장 점프 후 모든 콘텐츠가 오픈되고 새로운 가이드 ‘루나 교수의 교본’이 제공된다.

 

▲ <사진=컴투스>

 

‘루나 교수의 교본’에서 제시되는 가이드를 모두 클리어하면 게임 기본 정보를 쉽게 익힐 수 있고, 각종 아이템 및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아크엔젤, 바람 속성 뱀파이어 헌터, 불 속성 하늘무희 등과 함께 해당 소환수 성장 아이템을 지급해 100레벨, 최대 진화, 각성 등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마리의 소환수를 이용해 펼치는 신규 PvP 콘텐츠 ‘총력전’이 추가됐다. ‘총력전’은 4마리의 소환수로만 이루어진 덱 3개를 이용해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상대 소환수 덱과 소환사를 모두 쓰러트리면 승리하는 대전이다. 대전 승리를 통해 획득한 총력전 코인은 새로 생긴 총력전 상점에서 5성 전설 아티팩트 선택권, 5성 데빌몬, 전설 변환석 선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레나와 점령전에 리플레이 기능이 추가됐으며, 소환수들 사이에 얽힌 특별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조슈아의 책장’에도 새로운 스토리 ‘출장 상점’과 ‘요정왕 일지’ 두 가지가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루나 교수의 교본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병아리 뱃지’를 모아 5성 소환수 선택권 및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루나 교수의 선물’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총력전 참여 횟수에 따라 전설 및 속성별 소환서, 아티팩트 봉인구 등을 얻을 수 있는 ‘모두 함께 총력전으로’ 이벤트에 상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 오픈 첫 날 미식 행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의 가치를 도심으로 확장한 새로운 브랜드 ‘스타필드 애비뉴(Starfield Avenue)’ 1호점을 28일 정식 오픈했다. 광화문과 종로를 잇는 핵심 입지에 들어선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은 ‘다이닝 데스티네이션’을 콘셉트로, 여유와 감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미식 복합 공간이다. 오픈 첫날,

2

이스타항공, 바다거북이의 천국 ‘마나도’ 단독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지난 26일, 국내 항공사 최초로 인천-마나도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고 28일 밝혔다. 마나도는 인도네시아 북술라웨시주에 위치한 숨은 휴양지로, 맑은 바다 속에서 1,300종 이상의 해양 생물과 370여 종의 살아있는 산호초 등을 맨 눈으로 감상할 수 있어 세계 3대 다이빙 성지로 불린다.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스타항공

3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정기모집 14팀 선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하 오렌지플래닛)은 2025년 하반기 정기모집에서 최종 14개 팀을 선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렌지플래닛은 ‘오렌지팜’ 6개 팀, ‘오렌지가든’ 8개 팀을 선발했다. 오렌지팜과 오렌지가든은 오렌지플래닛이 사업화 진행 단계에 따라 스타트업을 구분하는 명칭이다. 오렌지팜은 초기 투자와 함께 본격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