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美 아마존에 건기식 10종 입점…글로벌 공략 가속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1 17:14: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웰케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입점하고 단독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건강기능 뷰티 브랜드 '이너비' 제품 4종과 고함량‧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제품 6종 등 모두 10종이다.
 

▲ CJ웰케어 아마존 입점 제품 [이미지=CJ웰케어]

 

CJ웰케어는 아마존을 교두보로 삼아 세계 최대 규모 건강기능식품 시장인 북미에서 소비자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북미 시장을 공략하는 주력 브랜드는 이너비다. CJ웰케어는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북미 시장에서 '먹는 보습'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뱅크'와 '이너비 콜렉티브콜라겐'을 우선 출시한다.

현재 북미 시장의 보습 제품들은 대부분 피부에 바르는 형태인데, CJ웰케어는 피부 속부터 관리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CJ웰케어는 아마존을 통해 '바이오코어 500억 유산균',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등 고함량‧기능성 제품들을 판매한다.

CJ웰케어는 향후 흑삼 브랜드 '한뿌리'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팻다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아마존의 브랜드 스토어에 추가로 입점시킬 예정이다.

또한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를 통해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CJ웰케어는 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필리핀 합작 영화 ‘산토스를 찾아서’ 주연배우인 YGIG 매그의 ‘섬집아기’ 릴스 1000만 뷰 돌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과 필리핀의 합작 영화 '산토스를 찾아서' 일부 장면이 담긴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이 공개된 지 단 3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에서는 여주인공인 필리핀 걸그룹 YGIG의 매그가 기타를 치며 한국 전통 자장가 '섬집아기'를 감미롭게 부르는 장면이 담겼다. 해당 영상

2

9월 20일 ‘진관미학’ 음악회 진관사에서 열려…”전통과 현대의 울림으로 역사와 공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광복 8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음악회가 서울 은평구 북한산 자락의 천년 고찰 진관사에서 열린다. 서울문화재단의 ‘서울스테이지’ 사업 일환으로 기획된 서울스테이지✕진관사 달오름 음악회 '진관미학'이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 관객들을 맞이한다. ‘서울스테이지’는 서울의 명소에서 사계절 진행되는 기획 공연으로, 이번

3

진에어, 에어부산·에어서울과 ‘2025 항공산업 JOB FAIR’ 공동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에어부산, 에어서울과 지난 16일 서울 코엑스마곡에서 개최된 ‘2025 항공산업 JOB FAIR’에 공동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국토교통부 주최로 열린 ‘2025 항공산업 JOB FAIR’는 항공산업 분야의 다양한 직종 및 기업을 소개하고 구직자와 기업을 이어주는 취업박람회다. 3사는 이번 행사에서 공동 부스를 운영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