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바이오코어’ 기능성 유산균 신제품 4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7 17:0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BYOCORE)’ 브랜드의 피부 면역, 구강, 질 건강, 숙변 음료 등 유산균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와 식약처 개별 인정 유산균 기반으로 만든 고기능성 제품들이다. CJ웰케어는 제품군 다양화로 시장 경쟁력을 높이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 바이오코어 기능성 유산균 제품 [CJ웰케어 제공]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은 CJ가 국내 최초로 피부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CJLP133’ 균주로 만든 건강기능 식품이다.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과 장 건강 증진을 돕는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CJ웰케어에 따르면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가려움과 피부 민감도 개선을 확인했다.

이 제품은 특허 등록된 구강 유산균을 활용해 입 안 유해균은 줄이고 유익균을 늘려 구취를 줄일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당이 전혀 들어있지 않다. 또한 녹여 먹는 제품이기 때문에 입 안에서 칫솔이 닿지 않는 위치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바이오코어 질 건강 유산균’도 출시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15일간의 인체 적용시험 결과 질 분비물과 가려움, 질염 재발률 등이 감소하는 등 5가지 개선 결과를 얻은 원료다.

이외에도 음료형 변비 개선 제품 ‘바이오코어 가벼워질 시간’도 판매한다. 푸룬‧락추로스‧유산균 배양 분말 등을 함유하고 레드오렌지 맛을 첨가했다. 80ml의 작은 용량으로 구성해 하루 한 병으로도 변비를 관리할 수 있다.

이번 바이오코어 제품은 CJ웰케어 공식 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한 기능성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