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생활비 할인 카드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6 17:26:43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롯데카드가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와 협업해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롯데카드]

 

이 카드는 아파트관리비, 온라인쇼핑, 대중교통 등 생활 필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의 경우,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6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1만원까지 할인된다.

 

4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4000원 또는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온라인쇼핑(쿠팡, 마켓컬리, SSG.COM), 배달앱(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이동통신(SKT, KT, LG U+),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업종에서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때 업종별로 6000원 한도 내에서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 지니뮤직, 디즈니플러스 등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월 1회 1500원 할인된다.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스트리밍 업종은 자동납부 이용 시에만 할인 적용된다.

 

카드는 아파트아이 브랜드 디자인을 반영한 가로형과 세로형 2종으로 출시되며, 아파트아이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2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생활 필수 지출에 혜택을 집중한 카드"라며 "앞으로도 아파트아이 앱을 통해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hc, 가맹점주 건강·상조까지 챙겼다…“복지 강화로 상생 경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복지 제도를 확대하며 상생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bhc는 가맹점주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검진을 제공하는 한편, 지난해에는 상조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상조 서비스는 가맹점주 본인과 배우자, 양가 부모의 조사 발생 시 장례지도사와 도우미 등

2

설화수, 英 컬트 뷰티 입점…유럽 시장 공략 본격 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영국 온라인 뷰티 플랫폼 ‘컬트 뷰티(Cult Beauty)’에 공식 입점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영국은 뷰티 문화와 브랜드 가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럭셔리 소비자층이 형성된 시장으로, 유럽과 중동을 잇는 전략적 허브로 평가된다. 설화수는 컬트 뷰티를 첫 파트너로 선정해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유럽 시장

3

비상교육, 2026 TESOM 전국 수학 경시대회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지난 17일 ‘2026 TESOM 전국 수학 경시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비상교육이 주최하고 한국수학평가개발원이 주관하는 TESOM 전국 수학 경시대회는, 10여 년 이상 전국 단위 수학학력평가로 공신력을 쌓아온 ‘TESOM 수학학력평가’를 통해 검증된 학생만 출전할 수 있는 대회다. 2025년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